Advertisements
Skip to content
01/03/2017 / Sanghwan A. Lee

새해 인사

안녕하세요, 블로그 형제, 자매 여러분! 이번에 출시된 유다서: 원문 주해에서 설교까지에 있는 글을 요약해 드림으로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구원 받은 모든 성도들은 영적인 (1) 군의병, (2) 통신병, (3) 특전병, (4) 수송병, (5) 헌병으로 부름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은 主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최선을 다해 영적 전쟁에 임하는 좋은 군사가 되어야 합니다. 혹시 2016년에는 구원 받았다는 사실에만 만족하고 안주하는 나태한 나날들을 보내셨나요? 그렇다면 2017년에는 전신갑주입고 최선을 다해 선한 싸움을 하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화이팅!

이상환 - 유다서 주석.png

출처: 이상환, 유다서: 원문 주해에서 설교까지, Candle Theology 2 (Cupertino: GPAC, 2016), 원문주해-인사-71. Android의 Play store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iOS의 App store에서도 곧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