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s
Skip to content
01/27/2016 / Sanghwan A. Lee

Seeking Allah, Finding Jesus

요즘 기독교의 신과 이슬람의 신이 같은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글들이 종종 보인다. 과연 그들의 주장은 정당한가? 이 질문에 잘 답한 책이 있다. 이슬람에서 기독교로 개종한 Nabeel Qureshi의 Seeking Allah, Finding Jesus: A Devout Muslim Encounters Christianity (Grand Rapids, Michigan: Zondervan, 2014)이다.

seeking_allah_finding_jesus_tn_magento.jpg

Qureshi는 쉽고 간결한 문체로 위의 질문의 답을 “아니오”라고 제시한다. 그의 주장을 간단하게 요약하여 이곳에 기록하고 싶으나 백문이 불여일견인 법. 합법적으로 배포된 PDF를 이곳에 나눔으로 그 일을 대신 하련다 (참고로 본 PDF는 Part I의 Chapter 1-4까지만 담고 있다).

Ravi Zacharias의 말로 본글을 맺는다.

“모든 종교들은 같지 않다. 모든 종교들이 하나님을 지향하는 것도 아니다. 모든 종교들은 모든 종교들이 같다고 말하지도 않는다. 모든 종교들의 중심에는 하나님의 정의하는데 결코 타협할 수 없는 교리가 있고, 그에 따라 인간의 삶의 목적을 달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교가 동일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모든 종교들을 잘 알지 못하기 때문임과 동시에 가장 잘 알려진 종교들 조차도 일그러지게 알고 있기 때문이다. 모든 종교들의 중심에는 다른 종교들과 결코 공존할 수 없는 여집합이 존재한다.” (필자 의역)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혹시 여러분 주변에 이슬람과 기독교의 하나님이 같다고 주장하는 무식한 돌ㄷㄱㄹ 목사가 있다면 멀리 도망가세요. 빨리~

PDF 다운로드하기: Seeking Allah, Finding Jesus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w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